재고관리 안내

재고관리(창고보관) 서비스는?

동일 상품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시는 경우나 출고일이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품들이 입고되어야 하는 경우 재고로 먼저 등록한 후에 출고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고 입출고요청을 주시는 경우는 입고확인이 불가하오니, 필수로 재고관리에서 먼저 상품등록 부탁드립니다.
* 재고관리 서비스가 있음에도 임의적으로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고들어올 재고제품에 대해서는 꼭 신청서 "미리"작성 부탁드립니다.
* 입고일 기준 무료보관기간 30일이며, 프랑스센터의 노데이터 날짜 기준으로 30일이니 기한내에 출고부탁드립니다.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여 입고잡으시는 경우는 재고관리 작성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재고관리 이용절차

  • 1) 상품등록

    현지 배송센터에 입고될 상품을 등록해 주세요.
    상품을 먼저 등록한 후에 입고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2) 입고신청

    현지 배송센터에 상품이 도착하기 전에 등록하신 상품을 선택하셔서 미리 입고신청을 해주세요.
    트레킹번호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입고신청을 하지 않고 상품이 현지 창고에 도착하면 입고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입고신청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3) 현지 배송센터 입고

    입고신청이 되어 있고 현지 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현지 창고 담당자가 입고 및 보관 처리합니다. 입고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4) 발송신청

    창고에 보관되어 재고가 있는 상품은 발송신청에서 국제배송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에 상품을 받으실 수취인 정보를 입력하고 상품을 선택 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5) 무게측정 및 국제 배송비 결제대기

    발송신청한 상품의 중량 및 부피를 실측하여 결제할 배송비 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
    부가서비스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청구합니다.

  • 6) 국제배송

    배송비 결제 일반 배송대행건과 동일하게 센터별 출고일에 발송이 됩니다.

  • 7) 통관

    국내에 도착 후 관세법 규정에 따라 통관절차가 이루어집니다.
    (개인소비 용도일 경우 관세 및 부가세는 과세 기준금액 미화 $150을 초과 시 발생됩니다. 미국발송의 경우 목록통관 $200, 일반통관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