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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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제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쇼핑몰에 반품의사를 먼저 드린 후, 저희 지에스피에도 반송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저희 배대지에서도 교환의 경우, 반품을 진행하는 것과 동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반품으로 처리되며, 추후 제품 재 배송시에도
신청서를 똑같이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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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턴(반송)라벨이 무엇인가요? 꼭 필요한가요?
리턴 라벨은 반품 시에 필요한 반송 운송장으로 택배 박스에 부착되는 운송장입니다.
입고 시에 같이 포함되어 있으면, 해당 리턴 라벨로 반송 처리가 가능하며 (단 무료 리턴 라벨이 아닐 수있습니다)
미포함 시/입고 시 요청사항에 인보이스 및 리턴 라벨 제거요청의 경우 쇼핑몰에서 무료 리턴 라벨 요청하여 전달받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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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 반송 가능한가요? 무료 리턴 라벨을 전달받지 못했어요.
모든 센터 출장 반송은 불가합니다. 센터에서 전달이 가능한 (제품에 운송장 부착하여 택배기사님께 전달 드릴 수 있는)
무료 리턴 라벨 전달 부탁드립니다.
무료 리턴 라벨을 받지 못하는 경우, 독일 공식 홈페이지 배송사 (DHL)에 접수하셔서 결제하신 후 라벨 받고 전달 주시면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반송폼 양식도 무조건 직접 작성하셔서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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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취소했는데 취소 불가능 및 발송하였다고 합니다. 수취거부 가능한가요?
수취거부는 불가능합니다.
택배기사님께서 한 번에 워낙 많은 양을 한 번에 배송하기 때문에 확인하기가 어려우며, 구매처에서 자체적으로 반송 처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수취거부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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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쇼핑몰 측 과실이여도 반품비용 발생하나요?
독일 - 5,000원 / 프랑스 – 5,000원 / 영국 – 7,000원 / 호주 – 7,000원 / 미국 - $9
기본 반품 수수료이며, 이외 추가 비용 발생 시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 수량 많거나, 부피/중량 큰 경우, 그 외 추가 수수료 진행 시 등)
*금액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제품 불량, 오 배송이 되었어도 검수 및 반품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핸들링 비용(반품비용)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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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제품 수령했습니다. 다시 돌려보낼 수 있나요?
결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추천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1. 지에스피 입고 후 반품 진행(반품기한 필수확인, 입고 후 반송라벨 첨부)
2. 한국 우체국을 통해 쇼핑몰로 반품 진행
다만 우체국 EMS 비용, 각 나라에 들어가는 세금, 세관에서의 문제 발생 등 반품을 위해 사용 되는 과다한 비용,
해당 나라의 세관에서 필요한 서류,세금 납부 등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기 때문에 반품을 추천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세관에서의 문제는 저희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유념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 - 반송 시에도 신청서가 필수로 작성되어 있어야 합니다.(입고전에 신청서 및 트레킹 번호 꼭 작성 부탁드립니다.)
- - drop off , 택배사 방문 등 출장 반송은 모든 센터 불가능합니다.
- - 반송 신청은 입고대기전에만 선택 가능하며, 입고 이후 반품신청은 1:1 문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입고 이후 또는 배송준비에서 반송 요청 시 구성품 제거, 인보이스/리턴 라벨제거, 원 박스 제거 등 요청하신 경우
구매처에서 반송 거절당할 수 있으니 주의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 - 타 국가 반송 시 필요한 서류 요청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전달 부탁드립니다.
(해당 세관에서 제품 체류 될 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사전에 확인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EX) 유럽국가 -> 비 유럽국가 반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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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반품 수수료는 고정이 아닙니다. 제품 오배송, 불량이여도 검수 및 반품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핸들링 비용 발생합니다.
현지에서 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 및 중량, 부피가 클수록 걸리는 시간에 따라 핸들링 비용 추가될 수 있습니다.
- - QR코드 반송 불가합니다.
반송가능한 리턴 라벨
반송불가한 리턴 라벨
(우체국,배송사를 방문하여 직접 반송 해야하는 선불,유료 송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