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필독] 배송 대행 이용 시 유의 사항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23.03.08]

날짜 2022-09-30 16:09
내용

1. 주소 작성

-> 회사명, 사서함 번호 필수 입력 !

이름은 적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회사명, 사서함 번호만 정확하게 작성 부탁드립니다.

프랑스의 경우 회사명, 사서함 번호 미작성 시 입고 확인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2. 사이트에서 배송 방법 선택

-> 프리 딜리버리가 아닌 홈 딜리버리 선택!

픽업 포인트 주문은 배송비가 적거나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픽업이 어려운 경우가 많으니 비용이 들더라도 홈 딜리버리 선택하셔야 합니다.

출장 비용은 최소 20유로부터 시작입니다. (거리 멀면 픽업 불가)

프랑스는 픽업 자체가 불가합니다.

 

3. 결제 대기 상태에서 재측정 요청

-> 결제 대기 상태에서는 신청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편의를 위해 처리해 드리는 것입니다.

이미 결제 대기로 바뀐 상태에서 재측정 요청시 수수료 5000원이 발생합니다.

'입고담당자 요청메세지'에 '부피가 클 경우 폴리백(박스)로 재포장 해주세요' 라고 기재해 주시면

교체비용 3,500원 포함해도 총 결제 비용이 낮을 경우에만 교체 도와드립니다.

 

4. 독일 천유로 이상 건 출고

-> 천유로 이상 건은 신고 후 승인이 나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신고는 배송 준비 단계에서 이루어지며 승인까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 일에도 출고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미승인으로 미뤄진 것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에는 환급받으신 예치금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하였지만 미입금하는 일이 발생하여 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무조건 배송비에 50유로 포함하여 선결제입니다. (저희가 납부하는 비용입니다)

시스템 오류로 포함되지 않았을 경우 예치금에서 차감됩니다. 

예치금이 부족할 경우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구매처에 인보이스를 바로 요청해 주셔서 일대일 문의하기에 올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출고됩니다.

 

5. 합산 과세 

-> 22년 11월 17일부터 관세법이 개정되어 다른 해외공급자로부터 구매하거나,

동일 해외공급자라도 다른 날짜에 구매한 물품이라면, 입항일이 같아도 합산과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같은날 입항하여도 구매일,구매처가 다르면 관부가세 발생하지 않습니다. 

혹여라도 관세 납부 안내 문자 받으시면 증빙자료 제출하시면 면세됩니다.

구매일,구매처 모두 동일할 경우 무게 측정 전 출고 보류 바랍니다.

 

6. 부가세 환급

-> 공지 필독 부탁드리며 환급 기한이 지난 후에 올려주시면 환급 불가합니다.

저희도 해드리고 싶습니다.....

환급 불가 건들은 저희도 환급을 받지 못합니다. 

https://gsplogistics.co.kr/article/view/code/notice/codeNo/31146

https://gsplogistics.co.kr/article/view/code/notice/codeNo/15684

https://gsplogistics.co.kr/article/view/code/notice/codeNo/41040/pageNo/2

 

7. 노데이터 건

-> 입고 전 트래킹 입력 필수 !

배송 시작 메일 받게되면 트래킹 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입고가 지연되지 않습니다. 

신청서가 작성되어 있어도 트래킹 미작성 되어있거나 늦게 입력되면 노데이터 건으로 분류되어 입고 확인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센터에 노데이터 건들이 계속해서 쌓이고 있어서 물건을 찾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트래킹 안내가 없을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시어 트래킹 입력 부탁드립니다.

노데이터 건이 계속해서 많이 발생하면 저희도 노데이터 건 처리 비용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을 시 일대일 문의하기나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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